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일기

1/6)근무 마지막날. 뻗어버렸습니다.ㅠㅠ 볶음밥에 운동패스에..ㅠㅠ

by 꼰대아빠 2022. 1. 8.

어제 퇴근해서 집에와보니... 세상에!! 아이들이 불고기를 남겼더군요... 이 맛나고 귀한것을.. 그래서 오늘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김치 조금넣고 남은 고기 넣고 볶볶해버렸습니다. 평소보다 30분 일찍 눈이 떠지기도 했구요..ㅠㅠ 아~ 한입 넣는순간... 행복감이 온몸을 지배했습니다. 살까기.. 할수나 있을런지...

 

즐거운 목요일입니다. 저는 금, 토를 쉬고 일요일부터 다시 근무를 시작해요. 그래서.. 월요병이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일찍 퇴근을 했고요. 일찍가서 운동하고 뭐하고 해야지~ 라는 생각은 잠시... 집에 오자마자... 너무나도 맛있어 보이는 고구가마 있어서... 손을 대버렸습니다. 그리고... 뻗어버렸습니다..ㅠㅠ 잤지요...네... 그냥...코~~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탄수화물을 줄여야 한다는데.. 저는 밥을 그리 많이 먹는 편이아니에요. 반찬을 많이먹죠... 국도.. 국물을 원샷해버리는 타입이라... 적게 푼다고 펐는데 찍어보니 많네요..ㅠㅠ 먹는양을 더 줄야야겠습니다. 의지가 없어요..ㅋㅋㅋ

 

아.. 살짝 늘어나버렸네요... 그리 처묵처묵하고있으니..-_-;; 집에서 쉬는날이 주말인거니 주말은 이래저래 힘들텐데..ㅋㅋ 가능하면 절재하면서 주말을 쉬어봐야겠네요... 역시나 체력이 너무 부족합니다. 힘든 하루였어요. 아직 힘내고계신 분들!! 파이팅입니다... 전.. 쉬어갑니다..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