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일기

1/21)겨울철 별미, 대방어회에 소주한잔. 이런게 행복이죠.(동부회센터, 볶음밥)

by 꼰대아빠 2022. 1. 24.

정신을 슬슬 놓고있습니다. 아침에는 실컷 늦잠, 점심에는 볶음짬뽕이 먹고싶다는 요청이 들어와서 같이 중국집에 가서... 볶음밥 곱배기를 먹어버렸습니다...ㅠㅠ 정신못차리고있네요..ㅋㅋㅋ 그래도 역시.. 맛은 좋았습니다. 저게 6천언짜리..+_+

 

겨울철 별미, 대방어회를 포장해왔습니다. 큰놈도 이제 회맛을 알아버려서 곧잘 먹기때문에 좀 넉넉히 시켰습니다. 한팩당 1KG, 총 2KG입니다. 이야~ 역시 겨울철에는 이놈만한것도 별로 없어요. 쌈장에 마늘을 곁들여 깻잎에 싸먹으니..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창원에 있는 동부회센타에서 키로당 5만원씩... 뭐... 어쩌다 한번씩 먹는 별미로는 크게 나쁘지 않는 가격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냥.. 유지중.. 더 찌지만 않아도 좋겠는데 말이죠. 먹을거 다 먹고 술까지 한잔했으니.. 내일아침이 무서워지네요..ㅡ.ㅡ;; 그럼 다들 힘내시고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화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