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일기

1/22)가야테마파크를 다시 갔다왔습니다. 눈썰매말고 오늘은 공연보러요.(페인터즈, 양념치킨)

by 꼰대아빠 2022. 1. 25.

집에만 있기는 너무 답답하고... 멀리 나가기도 뭐하고해서 가야테마파크를 다시금 찾았습니다. 눈썰매는 저번에 많이 타서 그다지들 생각이 없는듯하여.. 오늘은 페인터즈라는 공연을 보러 갔다왔어요. 혹시나 김해시민이신 분들은 가격표를 잘 비교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요금안내표를 올립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갔는데, 가서 확인해보니.. 김해시민은 현장결제하는게 더 저렴하네요..ㅠㅠ 1명당 14000언... 전 인터넷으로 16000언에 이런저런 쿠폰할인까지 받았는데도... 더 비싸게 들어가버렸습니다...젠장..!!!

 

공연은 생각보다 재미있었어요. 모처럼 신나게 박수도 치고 소리도 질러가면서 즐겁게 관람했네요^^ 정말이지.. 연습량이 느껴지는 그런 공연이였습니다. 대충 막 그리는듯한데도 퀄리티가..ㄷㄷㄷ 한번쯤은 관람해도 후회되지 않을 즐거운 공연이였습니다.

 

 

공연중에는 촬영이 금지되어있지만, 마지막 피날레에서는 포토타임이 있어서 영상도 찍고 사진도 찍고 해봤습니다..ㅋㅋ 그런데 눈으로 보기 바빠서 화면이.. 많이 흔들리네요..ㅠㅠ

 

공연시간은 주말에는 13시 30분이여서.. 메표소 옆에있는 순대국밥집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들어갔습니다. 6천언짜리 순대국밥이지만 내용물도 많고 국물도 진하고해서 정말 만족스럽게 먹고왔네요. 특히나 깍두기가 정말 맛있습니다..+_+

아들은 육게장 순대국밥을 먹었는데... 7천언짜리가 아니더군요. 고기도 많고...ㅋㅋ 다음엔 저걸 먹어봐야겠습니다.

 

집으로 귀가하는중에 장을보러갔다가.. 할인하고있는 양념치킨에 꽂혀버렸습니다... 달달구리~ 한 양념치킨과.. 출발전 미리 해동해놓은 근위로 만든 볶음... 아주 작정하고 먹고있는중입니다..ㅠㅠ 이미 다요트라는 말은 무색해져버렸어요..ㅋㅋㅋ

 

 

그렇죠.. 역쉬.. 그리 처묵처묵하고있으니... 무거워져야 정상이죠... 조금만 낮게 먹으면 바로 쪄버리니..ㅠㅠ 그래도 아직 늦었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새해는.. 구정부터잖아요?ㅋㅋㅋㅋ 아직은 준비단계라는 생각으로 천천히 가보렵니다. 새해결심을 아직도 잘 지키고있으신 분들~~ 정말 파이팅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파이팅!!!

 

댓글